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고객센터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MORE
  • [ ] 상품 상세정보와 실제 받은 상품이 달라요
    주문시 상품 상세정보의 내용과 받으신 상품과 차이가 있으실 경우, 고객지원센터(1577-9263)로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 반품/교환 배송한 상품의 교환/반품이 가능한가요

    저희가 판매하는 제품은 식육제품(생물)이므로  단순변심,주문실수로 인한 반품 교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다음의 각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교환/반품 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1)고객님의 주관적인 생각이나 단순변심(상품이 마음에 안든다 등)인 경우

    (2)상품을 개봉하였거나, 포장 훼손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3)시간이 경과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반품가능일:구매후 3일이내)

    (4)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훼손된 경우

    (5)구매자의 사용/소비에 의한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

    (6)상품의 특성상 교환/반품 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 [ ]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1) 장바구니 담기
    구매하시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주십시오.
    장바구니에 담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실 때는 '구매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 배송지 정보 입력
    주문 진행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배송지 정보를 입력해주신 후, 결제수단을 선택하는 단계입니다.

    (3) 결제정보 입력
    결제 수단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주문완료'버튼을 눌러주세요
    주문번호 및 내역서는 E-mail과 SMS(핸드폰 문자서비스)로 보내드립니다

    (4) 주문배송 조회
    주문이 완료된 후 배송 진행 상황은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계산서 발행은 어떻게 되나요?

    (세금)계산서는 고객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로 월별로 합산되어 1장씩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E-mail 정보가 올바른지 반드시 확인하시어, 사업장 운영간 불편없이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외 에도 미트마켓 고객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시며, 직접 출력 가능하십니다.

    혹시, 부득이한 사정(폐업,이전,변경)으로 (세금)계산서 정보를 수정해야될 경우 발행 전에 1577-9263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 ]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메인페이지 상단에 있는 '정보수정' 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정보는 가장 최근의 것으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문 이후에 개인정보를 수정하시면 적용이 되지 않으니 변경사항이 있으신 경우는 반드시 수정 후에 주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회원 탈퇴하고 싶습니다.

    회원탈퇴는 쇼핑몰 좌측상단 정보수정에 좌측하단 회원 탈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회원탈퇴시 거래내역이 있는 상황에서는 계산서내역과 관련하여 확인이 불가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반드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회원탈퇴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대표전화 1577-9263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 ] 대량구매는 가능한가요

    대량구매는 재고가 갖추어진 여부를 확인한 후에만 가능한 사항이기 때문에 고객지원센터(1577-9263)으로 별도 문의 주셔야만 처리가 가능합니다.

  • [ ] 구입하려는 상품이 없습니다 따로 구매가 가능한가요

    현재 쇼핑몰에 진열되어 있는 스펙외에는 별도의 스펙으로 제작하여 판매하지는 않습니다.

    부득이 요청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대표전화 1577-9263으로 문의해주시면 해당 내용과 관련하여 자세히 논의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 주문상품의 계산서 발행은 가능한가요

    주문하신 모든 상품(카드결제 포함)은 (세금)계산서는 미트마켓 우측상단>마이샵>주문조회>주문번호클릭에서 세금계산서 발행으로 신청가능하며 고객정보에 등록된 이메일로 월별로 합산되어 1장씩 발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이외 에도 미트마켓 우측상단>마이샵>주문조회>주문번호클릭에서 확인가능하시며, 홈택스(국세청)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577-9263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 상품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시 결제방법에는 무통장입금, 신용카드결제, 가상계좌방식이 있으며,주문시에 해당결제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페이지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확인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일정기간 보관이 가능한가요

    타 쇼핑몰과 달리, 육류 쇼핑몰로써 신선도와 고품질 유지를 위하여 장바구니 보관, 입금지연, 구매취소 등의 경우

    일정기간 보관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신선하고 질 좋은 상품을 공급해 드리기 위한 운영방침이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무통장입금 이용방법을 알고 싶어요

    쇼핑몰 하단에 해당 계좌번호가 진열되어 있으며, 주문시에도 위 계좌번호가 문자로 자동발송 되고 있습니다.

    편하신 금융기관을 선택하시어 결제해 주시면 되고, 어느은행에 결제를 해주셔도 동일하게 처리가 됩니다.

  • [ ] 무통장 입금시 입금자와 신청자가 달라도 문제가 없나요

    결제정보에 입력해주신 입금 예정자와 입금자가 동일하여야 합니다.

    주문시에 입금자명을 입력하는 란에 정확한 입금자명을 기재해 주셔야만 주문이 진행되오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 [ ] 주문 및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주문내역은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마이샵>주문조회에서 자세한 결제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

+ MORE